'방문해 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이 곳은 바로 세텍전시장입니다.

펫토룸이 런칭되고 첫 참가하게 된 박람회 현장입니다.

오프라인으로 고객님들과 만나는 첫 자리이기에 어떻게하면 좀 더 멋진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까 수많은 고민을하며 부스를 디자인하고 신제품을 개발해 첫 선을 보였습니다.

결과는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많은분들께서 칭찬과 격려를 해주신덕에 고생해서 준비한 보람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이번 박람회 참가는 저희에게 연말을 흐뭇하게 마무리하는 값진 이벤트였습니다.



/

손수 제작한 펫토룸의 간판이 부스 내 유니크한 멋을 더합니다.

알전구가 반짝반짝 빛나 시선을 끌기를 원했지만 천장에 달린 조명이 너무 밝아 불이 켜져있는지 티가 잘 나지 않았더라는...;;




/

이번 박람회를 위해 손수 디자인하고 제작한 집기입니다.

전체적인 컨셉은 심플하게 블랙과 원목으로 맞춰주고 하부장에는 펫토룸 로고를 컷팅해서 넣어 주었습니다. 현장에 나가니 직접 디자인한 로고가 예쁘다는 소리도 몇번 들었네요. 예쁘게 봐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



/

줄지어 디피한 세라믹 타워식기와 펫토룸의 원목식탁을 비롯한 갖가지 아이템들이 저마다 모양새를 뽐내고 있습니다. 첫 참가이다보니 수량을 많이 가지고 나가지 않아 행사 마지막 날에는 원목식탁이 일찍 품절되고 말았습니다. 구매하시려 했다가 그냥 돌아가신 고객님들께는 정말 죄송합니다.

다음번 행사때는 좀 더 넉넉히 챙겨오도록 하겠습니다!



/

비록 한부스의 작은 공간이지만 펫토룸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잘 느껴지도록 오목조목 알차게 꾸몄습니다.




/

트레이와 세트로 놓으면 더욱 빛을 발하는 세라믹 타워식기입니다.

인스타등에서 사진으로만 보시고는 구매하러 직접 현장에 방문해주신 분들 정말로 감사합니다.

일부러 저희 부스에 발걸음을 해주시는것만으로도 만족합니다.



/

한쪽 벽엔 이렇게 곰돌이 벽걸이 스크래처를 쭈욱 걸어놓았습니다.

아기자기 그 모습이 귀여워서 이것 또한 조기 품절되어 결국 판매할 생각이 없던 컬러옷 입힌 샘플용 제품까지 모두 소진하고 왔습니다. 나중에는 면끈이 부족해 곰돌이 몸뚱아리만 가져가신분도,,,

이날 우리 곰돌이들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



/

펫토룸의 신제품~ 코지토일렛도 선보였습니다. 생각보다 많은분들이 관심 가져주시고 고급스럽다고 말씀해 주셔서 뿌듯했습니다. 박람회 기간동안 할인가로 예약주문을 받았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너무 파격할인가에 내놓았단걸.. ㅜㅜ 원목 화장실은 복층형 이외에 다른 버젼도 계속해서 개발하고 있는중입니다.

완성된 제품 하나가 나오기까지는 정말 어마어마한 시간이 걸린다는걸 알아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내부 가이드는 벽이 아닌 나무 기둥살로 되어있어 답답함이 덜하고 통풍에 보다 효과적입니다.




/

고급 원목소재인 오크로 제작한 유치보관함도 몇개 가지고 나갔습니다.

동글동글 이쁜 자태에 방문객분들께서 무엇에쓰는 용도냐고 많이 물어보셨습니다.




/

원목 옷걸이는 미처 수량을 많이 준비하지 못해 전시초반에 조기 품절되었습니다.

현재 온라인으로 주문하시면 빠르게 배송됩니다.




/

신제품 고양이 계단입니다. 계단위에 쿠션은 준비가 덜 되어서 우선적으로 계단만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거실 소파 옆이나 침대 옆에 놓아두면 인테리어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입니다.






이번 박람회 참가로 고객님들의 니즈를 좀 더 가까이 들을 수 있게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펫토룸에 발걸음 해주신 모든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더 열정적인 연구/개발로 점차 커가는 반려동물관련 산업을 이끌어 가고 사람들이 반려동물과 따듯한 공존을 이룰 수 있는 세상이 될 수 있도록 저희 펫토룸은 오늘도, 내일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floating-button-img